춥다 덥다 정신없는 사이 가을이 다 가버렸습니다. 이 뉴스레터를 받으실 때쯤이면 12월을 목전에 두고 계실 텐데요, 다들 2024년을 잘 정리 정돈하실 준비되셨나요? 그랑핸드는 올 한 해 많다면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새로운 곳으로 오피스를 옮겼고, 그랑핸드와 콤포타블의 새로운 공간이 될 장소를 찾았으며, 새로운 팀원들을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계획들도 세워서 조금씩 준비하고 있고요. 여러분의 1년은 어떠셨나요? 아직 실천하지 못한 계획, 전하지 못한 마음이 있다면 남은 한 달 동안 후회를 남기지 않는 시간으로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서른여섯 번째 뉴스레터를 띄웁니다.
그랑핸드 2025 시즌 그리팅 이벤트
올해 시즌 그리팅은 조금 특별합니다. ‘그랑핸드’ 캘린더뿐만 아니라 ‘콤포타블 커피’ 캘린더도 준비했거든요.
2025 그랑핸드 캘린더는 매월 그랑핸드가 추천하는 향을 하나씩 소개해 드립니다. 향 설명글이 적힌 부분을 뜯어 책갈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매월 새로운 향을 글과 사진으로 음미하시기 바랍니다.
2025 콤포타블 커피 캘린더는 소량으로 제작되었지만 혜택만큼은 훨씬 풍성하게 담겨있습니다. 매월 서로 다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쿠폰이 있어 일 년 내내 콤포타블 커피와 함께 하실 수 있어요.
또한 모든 달력은 기본적인 연력, 월력뿐만 아니라 매월 목표를 세울 수 있는 연간 계획표, To Do List, 부재중 페이지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그랑핸드와 콤포타블 커피 캘린더는 금일 발행되는 뉴스레터 및 푸시 메시지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자동으로 종료되며, 각 매장에서도 유상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의 추천과 그랑핸드의 취향을 담아 두 번째 그랑핸드 플레이리스트, ‘Cask 캐스크’를 완성했습니다. 강렬하고 진하면서도 어딘가 포근한 느낌의 캐스크 플레이리스트는 야심한 밤, 홀로 목적지 없는 드라이브를 할 때 추천드립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선정되신 분들께는 그랑핸드 온라인 스토어 적립금을 선물로 적립해 드렸습니다. 다음 플레이리스트는 어떤 향기가 될지 기대해 주세요!
Cask. ‘모임의 분위기가 무르익을 때쯤 자리를 피해 복도에서 담배를 태운다. 빈방을 찾아 가죽 소파에 파묻히듯 앉는다. 눈을 뜨니 테이블 맞은편에 누군가 앉아있다. 그녀는 무표정한 얼굴로 말없이 잔을 건넸고 나는 한 번에 들이킨다. 목이 타들어 가는 느낌에 두 눈을 질끈 감는다. 다시 눈을 뜨니 아침. 대놓고 비웃던 그녀의 낮은 웃음소리는 꽤 근사했다.’
Bergamot, Patchouli, Sandalwood, Oakmoss, Peru balsam, Vanilla
향기로운 크리스마스를 위하여.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가장 좋은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은 결정하셨나요? 올겨울에는 그랑핸드와 함께 누군가의 일상에 ‘향기로움’을 선물해 보세요.
[Holiday] Multi Perfume & Sachet Set 멀티퍼퓸 & 사쉐 세트
[Holiday] Hand Cream & Sachet Set 핸드크림 & 사쉐 세트
[Holiday] Hand Cream & Hand Wash Set 핸드크림 & 핸드워시 세트
클래식 입문기 마지막 시리즈입니다. 클래식은 단순히 과거의 음악이 아니라 지금 이 순간에도 끊임없이 생기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전 미술과 현대 미술이 완벽하게 다르듯, 클래식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현대의 클래식은 과연 어떤 음색일까요?
나는 도서관에 간다 #8 남산도서관
독서하기 가장 좋은 계절, 남산도서관에 다녀왔습니다. 서울 도심의 한복판에 위치하면서도 자연의 품 속에 있는 완벽한 도서관을 만나보세요.
📮 Dear Breathe,
브리드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글을 보내주세요. [뉴스레터에 대한 의견], [향기, 냄새에 얽힌 개인적인 사연], [향과 후각에 대한 가벼운 고찰], [향과 관련된 나만의 단편 소설] 등 어떤 것도 좋습니다. 선정된 글은 노션 페이지를 통해 소개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