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핸드가 카페 Komfortabel COFFEE 콤포타블 커피를 만들었습니다. 왜 갑자기 카페냐고요? 처음에는 ‘그랑핸드 매장에 오신 고객님들이 좀 더 공간을 즐기면서 머무르다 가셨으면 좋겠다’라는 단순한 생각에서 시작했어요. 그러다 남산점을 준비하면서 실제로 프라이빗 티 라운지라는 유휴공간을 마련해 운영했고, 도산점을 준비하면서는 그 아이디어가 좀 더 구체화 되면서 별도의 카페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콤포타블 커피는 ‘향의 일상화'를 모토로 삼는 그랑핸드가 단순히 향이 나는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것을 넘어, ‘마시는 향'이라는 감각의 확장에 대한 도전입니다. 향과 맛을 아우르는 ‘풍미'라는 단어가 주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현재 콤포타블 커피는 그랑핸드 도산점에 팝업 카페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정말로 맛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언제든지 들러주세요!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17 3층 | 11:30 - 21:00
- 쿠팡이츠, 네이버 주문이 가능합니다.
- 발렛주차가 가능합니다.
🍹Granhand: 그랑핸드가 풍덩🪸 담긴 특제 에이드
콤포타블 커피에 오시면 다른 건 몰라도 이 메뉴는 꼭 드셔주세요. 바로 그랑핸드가 직접 개발한 메뉴, ‘Granhand’그랑핸드 입니다! 그랑핸드가 추구하는 맛과 향을 표현한 특제 에이드로, 과일과 향신료가 섞인 고급스러운 맛과 깔끔한 청량감이 특징이에요.
시나몬, 정향 등 여러 향신료를 직접 끓여 베이스를 만들고, 레몬, 라임, 애플민트를 넣어 시트러스함을 부여했습니다. 사계절 모두 잘 어울리지만 특히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음료로 풍부한 향과 맛을 즐기실 수 있어요. 어딘가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으로 콤포타블 커피를 준비하며 그랑핸드가 가장 심혈을 기울여 만든 메뉴인 만큼 자신있게 추천 드립니다!😘
🛒 Unofficial Shop 언오피셜 숍: 구독자 여러분들’만'을 위한 굿즈 숍
아시다시피 ‘Breathe 브리드’는 그랑핸드가 직접 제작하고 발행하는 뉴스레터입니다. 그랑핸드의 여러 채널 중 가장 적은 분이 봐주시는 매체이지만 가장 많은 정성과 노력이 들어가요. 저희 또한 다른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있지만, 지속적인 '구독자'가 되는 것에는 상당한 애정과 심지어 노력까지 필요합니다. 매일 새로운 알림과 업데이트로 쌓여가는 메일함 속에서 우리가 전송한 메일을 발견하고, 손수 클릭을 해서 들어가고, 긴 글을 집중해서 읽을 정도로 어떤 매체보다 진입장벽이 높다는 것을 저희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Breathe브리드’를 꾸준히 챙겨봐주시고, 사적인 공간에 감상도 남겨주시고, 심지어 저희에게 독자투고까지 보내주시는 분들은 정말 돈이나 다른 무언가로도 얻을 수 없는 진정한 팬이자 지금의 그랑핸드를 있게 해주신 조력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그랑핸드가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오직 ‘Breathe브리드’를 구독하신 분만 프라이빗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그랑핸드 공식 굿즈 숍, <GRANHAND. Unofficial> 입니다. 그랑핸드 공식 온라인 몰이나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른 곳에서는 절대 찾을 수 없는 비밀스러운 공간으로 그랑핸드가 기존의 제품으로는 풀기 어려웠던 무드를 여러가지 굿즈로 마음껏 표현하고 선보입니다. 아직은 많지 않지만 다양한 제품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이디어 및 협업 제안도 환영합니다☺️
그랑핸드 언오피셜 숍은 매월 뉴스레터 'Breathe'브리드를 통해서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그랑핸드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브리드에 ‘향’과 관련된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글을 보내주세요. 향기, 냄새에 얽힌 개인적인 사연이나 향에 대한 여러분만의 생각, 그랑핸드의 향을 통해 떠오른 느낌, 나만의 상상과 이야기 등 향과 관련된 것이라면 무엇이든, 어떤 형태의 글이든 좋습니다. 좋은 글은 이따금 선정하여 브리드나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